갑자기 모든 것이 더 또렷하게 들리는 경험

51세의 Henrik Raun은 Oticon Intiga를 끼고 첫 걸음을 내딛는 순간 지금까지 놓치고 있던 많은 것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여태까지 그가 얻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발견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Henrik Raun의 아들이 사춘기에 이르면서 목소리가 낮은 저음으로 변하기 시작했고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대화에서 점점 문제가 생겼습니다. Henrik은 자신의 청력 손실이, 평생 좋아했던 록 음악 때문인지, 또는 어렸을 때 쌍발 산탄총을 쏘던 사냥꾼들을 따라다녔기 때문인지는 짐작만 할 뿐 정확한 원인은 알지 못합니다. 어쨌든 그 결과 공공 난청 치료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두어 해 동안 상황이 나빠졌지만, 아들의 목소리와 가족들의 말을 더 많이 듣지 못하게 되면서 조치를 취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첫 번째 제품은 제대로 조정이 되지 않아서 하루도 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Oticon Intiga는 달랐습니다."

"마치 안경을 처음 썼을 때와 같습니다. 갑자기 모든 것이 더 또렷하게 들렸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아주 편했습니다."

완벽한 출발

"마치 안경을 처음 썼을 때와 같습니다. 안경을 쓰기 전에는 사람들이 저에게 손을 흔들어도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안경을 쓰자마자 모든 것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Oticon Intiga의 경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갑자기 모든 것이 더 또렷하게 들렸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아주 편했습니다."

Henrik Raun은 Oticon Intiga 보청기를 통해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선명하게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Henrik은 요일별로 밴드와 함께 연습을 하거나, 배드민턴 또는 배구를 하거나, 사냥 실력을 가다듬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명성의 Niels Bohr 연구소에서 열리는 강좌에 참가하면서 과학과 철학에 대한 열정을 채우고 있습니다. Intiga가 거의 눈에 띄지도 않기에 Henrik에게 있어 보청기가 어떻게 보이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잡음이 얼마나 많이 생기는지에 대한 더 걱정이 컸습니다.

"할아버지도 보청기를 쓰셨는 데 제가 너무 가까이 가면 울림이 생겼던 것을 기억하고 있기에, 제게도 같은 문제가 생길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프랭크 시나트라에서 헤비 록까지 거의 모든 음악을 연주하는 밴드에서 기타를 칩니다. 저희 밴드가 연습을 할 때, 너무 잘 들리고 울림 소리 하나 없이 깨끗한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찢어지는 소리도 전혀 없었습니다."

획기적인 발전

"최근 저는 Novo Nordisk의 새로운 IT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그곳은 300대 이상의 서버가 있는 경비가 삼엄한 시설입니다. 여기에는 필요한 것보다 2배 많은 전원 용량, 3배의 환기량이 가동됩니다. 강력한 냉각 시스템과 함께 그 많은 서버가 돌아가는 소리를 상상해 보십시오. 시설을 설명하려고 애쓰는 안내원도 상상해 보십시오. 그 다음엔 제가 그런 엄청난 소음 속에서 안내원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사실도 상상해 보십시오!"

Oticon Intiga
즉각적인 수용, 즉각적인 장점
Henrik 소개
이름: Henrik Raun
나이: 51
직업: 선임 전문 적산사(QS)
주소: 덴마크 Værløse
 

오티콘 코리아
서울시 중구 서소문동 57-9 서영빌딩 7층 Tel:02-2022-3900 Fax:02-2022-3939
사업자 등록번호: 104-86-24123 대표자명: 박진균(그룹 대표자명:닐스제이콥슨) 이메일 주소:info@oticonkorea.com